2015년 그랜드마더와이즈 회복 5주차
그리스도의 신부는 신랑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동안에 무엇을 해야 할까?
첫째, 주님을 섬겨야 한다.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 3:5~6)
둘째, 하나님 나라를 위해 일하려고 애쓰기보다 성령 충만하므로 주님을 섬겨야 한다. 기도할 때와 행동할 때를 분별하면서 하나님이 그분의 때에 그분의 뜻을 이루시도록 참을성 있게 기다린다면, 하나님 나라를 위해 당신은 놀라울 정도로 큰 일을 해낼 것이다. 주님이 쓰시고자 할 때 순종하고 따를 수 있도록 준비된 성도가 되자.
셋째, 주님을 섬기는 것은 일종의 활동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섬기거나 봉사하는 자세로 팔위에 흰 수건을 두르고 있는 것으로 설명할 수 있다. 고급 레스토랑에 가면 서빙하는 봉사자들이 팔에 흰 수건을 두르고 곁에서 시중드는 것을 경험 하신적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라고 하는 뜻이다. 당신은 적극적으로 주님을 섬기고 있는가? 이 땅에 살아가는 동안, 당신은 사람들을 위해서 자신의 삶을 내 줄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팔 위에 흰수건을 두를 용의가 있는가?
천국에서 열리는 결혼식의 날짜와 시간은 누가 결정하는가?
마24:36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예수님은 그분의 신부를 위해서 오실 것이다. 그분을 믿고 자기 죄를 사하시기 위해서 예수님이 피 흘리셨다는 사실을 믿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 말이다. 구원은 우리의 행동이나 행실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분을 믿는 믿음에 달려있다. 예수님이 신부를 부르실 때 이 땅에 살아있는 사람들은 죽음에서 부활한 성도들과 함께 공중으로 끌어 올려질 것이다. 그들은 하늘과 땅 사이의 공중에서 만날 것이다. 이 사건을 <휴거>라고 한다. 이 용어는 라틴어로 “끌어 올려지다”를 의미한다.
예수님은 사랑스러운 신부인 당신을 부르실 것이다. 당신은 그분이 목숨처럼 사랑하는 사람이자 열정적으로 마음을 다해 사랑하는 사람이다. 그분이 오실 때, 당신의 행실이나 외모나 행동은 휴거의 조건이 아니다. 그분이 당신의 죄를 깨끗이 씻기 위해서 피 흘리셨다면 그리고 하늘 아버지의 아들이신 그분을 당신이 믿는다면, 당신은 부활해서 그분의 얼굴을 직접 보게 될 것이다!
이 땅에서 맞이하는 육신의 죽음은 끝이 아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리스도 안에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다시 볼 것이다. 공중에서 일어날 기쁘고, 시끌벅적하고 행복한 재회가 상상이 되는가? 놀라운 믿음의 소유자들을 거기에서 다 만나게 될 것이다. 모든 시대를 초월한 믿음의 소유자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바울, 마틴루터, 베드로, 빌리 그래함, 마리아, 죤웨슬리, 다니엘, 예레미야, 무디.......구름속에서 이 모든 사람들이 다 모여, 나와 당신과 함께 영광스러운 신방으로 가게 될 것이다. 상상만 해도 즐겁지 않은가? 우리는 사랑하는 신랑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영원히 살 것이다.
예수님이 신부인 당신을 데려가기 위해 오시는 그날, 모든 상처와 모든 고통, 모든 걱정, 모든 의심, 모든 두려움, 모든 거부, 모든 실패가 사라질 것이다. 이 땅에서 우리에게 슬픔을 주는 세상 것들은 단지 얼마 동안만 계속될 것이다.
지금 이 시대는 하나님의 영광이 실종된 시대라고들 말한다. 우리는 영광의 나라에서 누릴 그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이 땅에서 매일 매순간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구하며 살아가야 할 것이다.